| Home | E-Submission | Sitemap | Contact Us |  
Instructions For Authors > For Authors and Reviewers > Instructions For Authors

투고규정

[1] 원고작성에관한일반적지침

1. 투고 자격 및 게재 범위

투고 자격에는 특별한 제한이 없으나, 투고 원고의 게재 범위는 학회지 개요에서 밝히고 있는 바와 일치해야 한다. 투고 원고의 종류는 종설, 원저, 증례보고, 임상화보, 사설, 논평, 독자 교신 등이 포함된다.

2. 저자의 자격 및 책임

1) 모든 저자는 다음의 4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1) 연구의 기본개념 설정과 연구의 설계, 자료의 수집, 분석과 해석에 기여한다.
(2) 원고를 작성하거나 내용의 중요 부분을 변경 또는 개선하는데 기여해야 한다.
(3) 최종 원고의 내용 및 양식에 최종 승인한다.
(4) 연구의 정확성 또는 진실성에 관련된 문제를 적절히 조사하고 해결하는 것을 보증하고 연구의 모든 부분에 책임을 진다는 것에 동의한다.

2) 원고를 투고한 이후 저자의 변경(저자추가, 삭제, 순서 재배열 등)은 모든 저자의 서명 을 받아 서면으로 제출해야 한다. 저작권 양도에는 모든 저자가 서명해야 한다.

3) 책임저자는 원고 접수, 전문가 심사, 출판 과정에서 편집위원회와 직접 연락을 취하는 저자이어야 하며, 저자정보 제공, 윤리위원회 승인, 임상실험 등록, 이해관계 명시서 취합 등 편집위원회 요구에 협조하여야 한다. 출판 후에도 논문에 대한 논평에 회신하고, 편집위원회에서 논문에 사용된 데이터나 추가 정보를 요청하면 협조해야 한다.

4) J Breast Dis는 연구가 공동 제1저자에 의해 수행된 경우 공동 제1저자를 인정한다. 참여한 총 저자의 수에는 제한을 두지 않는다.

3. 이해관계 상충(Conflict of Interest) 명시

모든 저자들은 논문의 출판과 관련한 잠재적인 이해관계 즉, 특정 단체로부터의 재정적 지원, 연구비 수혜, 자문, 지적 재산권, 겸직, 심사자와의 관계 등 모든 재정적, 사적, 지적 이해관계에 대해 명시해야 한다.

4. 연구윤리 규정

J Breast Dis는 한국유방암학회 윤리 규정과 대한의학학술지 편집인협의회에서 제정한 의학논문 출판윤리 가이드라인(http://kamje.or.kr/intro.php?body=publishing_ethics)과 Committee on Publication Ethics (COPE)의 가이드라인(http://publicationethics.org/resources/guidelines)의 연구 및 출판에 관련된 윤리지침을 준수한다.

1) 연구자는 항상 높은 윤리규범을 가지고 연구를 수행해야 한다.

2) 타 학술지에 게재되었거나 투고 중인 원고는 본 학회지에 투고할 수 없다. 재출간은(multiple publication)은 Uniform Requirements for Manuscripts Submitted to Biomedical Journals: Writing and Editing for Biomedical Publication (http://www.icmje.org)에서 규정한 요건을 갖춘 경우에만 가능하다.

3)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연구인 경우에는 헬싱키선언(http://www.wma.net)의 윤리기준에 부합하는지 검토하고, 기관윤리위원회(Institutional Review Board)의 승인을 받았음을 명시하고, 승인번호를 기재해야 한다. 본문 내용이나 사진에서 환자의 신원이 노출 되어서는 안 되며, 부득이 환자의 정보를 기술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환자의 서면동의서를 받았음을 명시해야 한다.

4) 논문에 기재된 모든 동물(포유동물 및 조류만 해당)실험은 소속기관의 동물실험윤리위원회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의 위원회(이하 위원회)에 의해 사전 승인되고 논문에 기재된 모든 동물실험과정은 위원회의 승인사항을 준수하여 수행하였음을 명시해야 한다. 편집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소속기관의 승인서를 제출해야 한다.

5) 임상시험연구 등록
임상시험연구는 질병관리본부 내 임상연구정보서비스(Clinical Research Information Service; http://cris.nih.go.kr/)나, World Health Organization에서 승인한 International Clinical Trials Registry Platform (http://www.who.int/ictrp/en/)에 있는 웹 사이트에 등록함을 원칙으로 한다.

6) 논문의 내용 가운데 자료 또는 실험결과의 해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해관계(conflict of interest)의 요소가 있을 때에는 그 내용을 밝혀야 한다. 여기에는 기관의 연구비수혜, 기업체의 재정적 지원 또는 겸직, 지적소유권, 학문적 경쟁관계 등이 포함된다.

7) 중복게재, 표절, 변조, 날조, 연구 부정행위, 저자됨, 이해관계 등 모든 연구윤리 및 출판윤리와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는 COPE의 처리절차인 Flow chart (http://publicationethics.org/resources/flowcharts)를 참조하여 편집위원회에서 연구윤리위원회에 회부하여 논문 철회 및 투고 금지 등의 적절한 제제를 가하고 이를 저자, 소속기관, 회원 및 독자에게 공지한다.

8) 편집위원회는 내용 진실성 유지, 상업적 요구 배제, 출판물 수정이나 철회, 표절과 날조 자료 거르기 등 출판윤리와 진실성을 확립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편집인은 투고 논문의 게재 여부 결정에 최종 책임을 지고, 이해관계 여부를 살피고, 오류 수정 요청하거나, 심각한 위반이 있으면 철회 권유하며, 심사자 익명을 지키는 등 여러 의무에 만전을 기한다.

9) 상기 윤리규정에 기술되지 않은 연구 및 출판에 관한 정책과 연구윤리 위반 저자들에 대한 처리 절차는 J Breast Dis 홈페이지에 게시된 연구윤리 규정과 대한의학학술지 편집인협의회에서 제정한 의학논문 출판윤리 가이드라인(http://kamje.or.kr/publishing_ ethics.html)을 따른다.

5. 원고의 제출

원고는 전자 논문 투고 웹사이트(http://submit.jbd.or.kr)를 통해서만 접수하며, 저작권양도동의서와 COI(Conflict of Interest)는 웹사이트에서 출력하여 모든 저자의 동의를 받아 서명하여 투고 시 웹사이트에 제출한다.

6. 원고 심사 및 게재 결정

투고된 원고는 2인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에게 심사를 의뢰하며, 2인이 게재불가 판정을 내렸을 경우 게재 불가로 처리한다. 1인이 게재불가 판정을 내렸을 경우 1인의 심사위원을 추가한다. 내용이 부적절하거나 투고규정에 위배될 때는 수정을 권유하거나 거절할 수 있다. 심사결과는 통과(Accepted), 수정 후 게재(Minor revisions), 수정 후 재심사(Major revisions), 게재 불가(Rejection)로 이뤄진다. 상기 심사 및 게재 규정에 기술되지 않은 심사 및 게재에 대한 규정은 J Breast Dis 홈페이지에 게시된 심사규정(Instructions for Peer Reviewers)을 따른다.

7. 수정된 원고의 제출 및 발간

수정된 원고 역시 전자 논문 투고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접수하며, 전문가 심사에서 지적된 사항에 대한 답변서를 항목 별로 정리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저자에게 수정을 의뢰한 후 3개월 이상 회신이 없을 경우 게재 불가로 처리하며, 3개월 이후에 수정된 원고를 계속 투고하고자 할 경우에는 재투고 하여야 한다. 편집위원회는 필요 시 원문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편집방침에 따라 임의로 수정할 수 있다. 원고의 발간이 통과되면 저자는 전자메일로 통과 편지를 받게 된다. 발간의 순서는 원고 내용에 근거하여 편집장이 결정한다. 발간 후에 발견된 오류는 편집위원회에 공지하고 정오표(erratum)에 삽입되어야 한다.

8. 논문 게재 비용

게재가 확정된 논문은 전자 논문 투고 웹사이트 홈페이지에 게재되고 투고 및 게재와 관련된 모든 비용은 학회에서 부담하고 저자가 부담하는 비용은 무료이다.

9. 저작권

한국유방암학회는 본 학회지에 게재된 모든 논문의 저작에 대한 모든 권한을 소유하며, 한국유방암학회 편집위원회의 허가 없이 게재 논문의 전체 혹은 일부 내용을 본 학회지 외의 출판물(전자출판포함)에 게재할 수 없다. 이상의 저작권규정에 기술되지 않은 사안에 대해서는 “Recommendations for the Conduct, Reporting, Editing and Publication of Scholarly Work in Medical Journals” (http://www.icmje.org)을 따른다.

10. 기타 투고와 관련된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이용한다

  • 519-763,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서양로 322
  • 전남대학교 화순전남대병원 외과
  • 박민호 교수
  • Tel: 061-379-7646, Fax: 061-379-7661
  • E-mail: jbd.editorial@gmail.com

[2] 원고 작성에 관한 세부 지침

1. 사용 언어

1) 한글 논문과 영문 논문 모두 게재할 수 있다.

2) 학술용어는 대한의사협회 발행 의학용어집에 수록된 것을 준용한다.

3) 적절한 번역어가 없는 의학용어나, 고유명사, 지명, 인명, 약품명 등은 영문으로 직접 표기할 수 있으며, 번역어가 있으나 의미전달이 어려운 경우에는 그 용어를 처음 사용할 때 번역어에 붙여 괄호 안에 원어를 표기하고 그 후로는 번역어만 사용한다.

4) 숫자는 아라비아숫자, 도량형은 미터법을 사용하고, 모든 단위는 국제표준(SI) 단위를 사용한다.

2. 원고의작성

1) 원고는 MS Word를 사용하여 A4 용지에 10포인트활자, 2열 간격으로 작성하고, 상하좌우에 3 cm의 여백을 두며, 순서대로 쪽수를 기록한다.

2) 원고의 내용 중에 저자의 성명이나 소속기관은○○○또는 ×××등으로 처리하고, 최종본을 제출할 때 소속기관을 기재한다.

3) 약자는 최소화 하되 약자를 사용해야 할 경우에는 처음 사용할 때 풀어 쓴 후 괄호 안에 약자를 기재한다.

4) 기자재, 시약 및 약품은 괄호 안에 제조사, 도시 명 및 국명을 표기한다.

5) 통계학적 유의 수준을 나타내는 p-value의 p는 이탤릭체 소문자로 표기한다.

3. 원저의 형식

전자논문 투고 웹사이트에서 표지와 영문초록 및 중심단어 (Key Words)는 별도로 입력하고, 본문파일은 MS Word를 사용하여 작성하며 영문초록 및 중심단어, 본문, 감사의 글 (Acknowledgement), 참고문헌 등으로 구성한다. 원고(초록, 참고 문헌, 그림 설명, 표 제외)의 분량은 3,000단어 이내로 한다. 원고 본문 파일에 표지가 포함되어서는 안 되며, 본문 내용에 메모가 붙어 있어서는 안 된다. 표(Table)는 별도로 MS Word를 사용하여 작성하고, 그림 또는 사진(Figure)은 MS Powerpoint에 탑재하여 제출한다.

1) 표지

(1) 표지는 본문 내에 별도로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온라인상에 입력한 정보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된다.
(2) 한글과 영문으로 논문 제목과 모든 저자들의 성명 및 소속기관을 입력하며, 한글제목과 영문제목이 일치해야 한다. 제목은 간결하고 정확하게 표현하며 연구의 핵심 어휘를 포함할 수 있도록 한다.
(3) 저자명은 성명과 소속기관만 입력하되 저자명의 영문표기 요령은 성 앞에 이름 첫 글자를 대문자로 쓰고, 저자명 뒤에 학위 또는 직위는 입력하지 않으며, 영문 소속 기관명은 도시명, 국명만 기재한다. 소속이 다른 저자가 포함된 경우에는 연구가 주로 이루어진 기관을 먼저 기록한다. 그 이외의 기관은 해당저자 이름의 바로 뒤에 어깨번호를 하고, 해당 소속기관의 맨 앞에 같은 어깨번호로 표기한다.
     (예) Kil Dong Hong, Kil-Dong Lee, Kildong Park
            Department of Surgery, Hankuk University, Seoul, Korea
(4) 책임저자(corresponding author)는 성명, 소속기관, 소속기관의 주소 및 연락처(전화, 팩스, E-mail)를 입력한다.
(5) 영문 10단어 이내로 요약제목(running title)을 입력하고, 제목과 연구의 핵심 어휘를 포함할 수 있도록 한다. 기타 연구비수혜 및 학술대회 발표 등이 있는 경우에는 그 내용을 입력한다.
(6) 영문 논문의 경우에는 제목, 저자명, 소속 기관명, 책임저자 사항은 영문으로만 입력한다.

2) 영문초록

영문 300 단어 이내에서 연구의 목적(Purpose), 방법(Methods), 결과(Results), 결론(Conclusion)으로 구분하여 줄을 바꾸지 않고 기술한다. 원저 이외의 경우에는 이런 형식이 필요 없다.

3) 중심단어

5개 이하의 중심단어를 알파벳 순으로 영문으로 작성하며 MeSH(Medical Subject Headings) 공인 용어를 사용한다.
(예) Key Words: Breast, Carcinoma, Medullary, Prognosis

4) 본문

(1) 서론(Introductioin)
연구의 배경 및 목적을 명확히 기술한다.

(2) 방법(Methods)
연구 방법이 충분한 과학적인 근거를 갖고 있어야 하며, 과정을 충분히 재현할 수 있도록 기술되어 있어야 한다.

(3) 결과(Results)
연구목적에 합당한 결과만 객관적으로 기술한다. 표(Table)를 사용할 경우 논문에 표의 내용을 중복 설명하지 않고 중요한 경향과 요점을 기술한다.

(4) 고찰(Discussion)
결과가 연구목적이나 가설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기술하고, 새롭고 중요한 관찰을 강조한다. 다른 연구자의 결과와 비교하여 저자의 결과의 당위성 및 정확성을 기술하고, 본 연구와 무 관한 교과서식 사실들은 나열하지 않는다. 고찰의 말미에 전체 내용을 요약한 결론을 간단히 기술한다.

5) 감사의글(Acknowledgement)

필요하면 본 연구를 위하여 도움을 주신 분들을 기록하고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다.

6) 참고문헌
(1) 본문에서 참고문헌 인용
  • 참고문헌은 순서대로 번호를 각 괄호 안에 표기하며, 번호는 저자의 성 뒤에 붙여서 표기하고, 저자의 성이 없는 경우는 문장의 마침표나 쉼표 앞에 표기한다.

    (예) Kim[1]은~; ~ 하며[6],; ~ 이다[2-5].

  • 저자가 2명 이하일 때는 저자의 성을 모두 쓰고, 3명 이상일 때에는 첫 저자의 성에 “등”(영문 논문인 경우 “et al.”)을 붙인다.

    (예) Nogueras와 Williams[3]는~; Goldberg 등[4]은~

(2) 참고문헌은 30개 이내로 하며, 본문에서 인용되는 순서대로 참고문헌 목록에 기재한다.
(3) 모든 참고문헌(국내문헌 및 비영어권 문헌포함)은 반드시 영문으로 기재하여야 하며, 본 학회지에 게재된 논문 1편 이상을 인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4) 저자명의 기재방법은 성을 앞에 쓰고 이름은 영문 이니셜을 대문자로 성 뒤에 쓴다. 저자가 6인 이내일 때는 모두 기재하고, 7인 이상은 6인 이후 “et al.”로 끝맺는다.

(예) Lee MH, Hong KD. 또는 Lee MH, Hong KD, Kim CS, Oh MG, Park JH, Lee SS et al.

(5) 학술지명의 표기는 Index Medicus의 공인된 약자를 사용한다.
(6) 참고문헌의 표기 양식은 다음과 같다
  • 학술지: 저자명. 제목. 잡지명 연도;권(Volume):시작쪽수 - (시작쪽수와 중복된 쪽수를 뺀) 마지막 쪽수. 단, 권 다음에 호(Number)는 기술하지 않는다.

    인쇄중인 경우에는 학회지명 뒤에 “in press”라는 표기만 한다.

    <국내문헌>
    Kim SW, Kang HJ, Noh DY, Youn YK, Oh SK, Choe KJ. Comparison of the prognostic factors between medullary cancer and infiltrating ductal carcinoma in the breast. J Korean Surg Soc 2000;59:182-9.

    <외국문헌>
    Trock BJ, Leonessa F, Clarke R. Multidrug resistance in breast cancer: a meta-analysis of MDR1/gp 170 expression and its possible functional significance. J Natl Disease Inst 1997;89:917-31.

    <다른 문헌에서 재 인용한 경우>
    Cohnheim J. Congenitales quergestreigtes muskelsarkom der nieren. Virchows Arch 1875;65:64. Cited fromSell S. Stem cell origin of cancer and differentiation therapy. Crit Rev Oncol Hemotol 2004;51:1-28.

  • 단행본: 저자명. 책제목. 판. 발행지: 발행사; 년도. 쪽수.

    Heywang-Ko_brunner SH, Schreer I, Dershaw DD. Diagnostic breast imaging. New York: Thieme; 1997. p.104-5.

  • 단행본 내의 장(chapter): 저자명. 장(chapter)이름. In: 편 저자명. 책제목. 판. 발행지: 발행사; 년도. 쪽수. Dozois RR. Disorders of the anal canal. In: Sabiston DC, Lyerly HK, editors. Textbook of Surgery: The biological basis of modern surgical practice. 15th ed. Philadelphia: W.B. Saunders; 1997. p.1032-44.
  • 학회발표연제: 학회이름. 발표연제. 학회개최도시명: 주관 학회명; 연도. 28th Annual San Antonio Breast Disease Symposium. The origins of estrogen receptor (ER) status in breast disease. San Antonio: American Disease Society; 2005.
  • 학회발표 초록: 저자명. 초록제목. 학회명. 연도;초록집 (proceeding) 권. abstract #번호. Shackelton M, Vaillant F, Simpson KJ. A single mammary stem cell can reconstitute a functional mammary gland. 28th Annual San Antonio Breast Disease Symposium. 2005;94. abstract #201.
  • 공공기관 간행물: 기관명. 문서제목. 판 또는 일련번호. 기관 소재지: 연도. 쪽수. International Commission on Radiation Units. Dose specification for reporting external beam therapy with photons and electrons. ICRU Report 29. Washington: 1978. p.8-25.
  • 인터넷 웹사이트: 웹문서이름. 정보제공주체. 웹싸이트주 소. 검색일(accessed date). Clinical practice guidelines in oncology - v.2.2006. 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http://www.nccn.org/professionals/physician_gls/PDF. Accessed Jul 17th, 2005.
  • 기타 명시되지 않은 문헌의 인용법은 Citing Medicine: NLM Style Guide for Authors, Editors, and Publishers (http://www.ncbi.nlm.nih.gov/bookshelf/br.fcgi?book=citmed)에 따른다.

표(Table), 사진 또는 그림(Figure)

(1) Table과 Figure는 제목과 내용 모두 영문으로 작성하여야 한다.

(2) Table과 Figure는 각 각 본문에서 인용된 순서대로 번호를 달고, 본문에서 인용할 때는 구두점 안에 표기한다.
    (예) ~ 이며(Table 1), ~ 이다(Table 2). ~ 있다(Figure 1).

(3) Table의 제목은 상단에 절과 구의 형태로 기술하며, 첫 글자만 대문자로 시작하고, 말미에 구두점은 찍지 않는다.

(4) Figure의 제목은 절로, 설명은 완전한 문장의 형태로 기술한다.

(5) Table은 꼭 필요한 내용만 표로 만들고, 본문을 보지 않아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쉬워야 한다. Table의 형태는 가로줄은 한 줄로 하고, 세로줄은 표시하지 않는다.

(6) Table이나 Figure에서 약자를 사용할 때는 Table 하단에 아래 예시와 같은 요령으로 약어 해설을 표기하며, 기호를 사용할 때는 약어 해설과 단락을 나누어 윗첨자*, †, ‡, §, ∥, ¶, ** 의 순서로 사용한다.
    (예) RT = radiotherapy; CTX = chemotherapy; NS = not significant.
          *p=0.001; †R=0.415.

(7) Figure는 컬러인 경우 300 dpi, 회색조인 경우 900 dpi, 흑백인 경우 1,200 dpi의 해상도를 갖는 3.4 인치(7.5× 10.0 cm) 또는 5.7 인치(12.5×17.5 cm) 크기의 JPG 또는 TIF 파일로 만들어 MS Powerpoint에 탑재한 뒤 파일크기를 압축하여 제출하고 원본 JPG 또는 TIF 파일은 게재가 승인된 후 출판사로 제출한다.

(8) 동일번호에서 여러 장의 사진 또는 그림이 있는 경우, 아라비아 숫자 이후에 A, B, C 글자를 기입하여 표시한다.
    (예) Figure 1A ~, Figure 1B ~

(9) 광학 현미경 사진인 경우 염색방법 및 배율을 명시하고, 전자현미경의 경우에는 축척을 명시한다.
    (예) HE stain, ×400

(10) Figure가 그림(line drawing)인 경우에는 원본이어야 하며, 타 논문의 그림을 인용할 때는 원저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11) Table은 별도의 MS Word 파일로 만들어 제출하고, Figure 제목 목록은 본문의 말미에 기술한다. 단, 심사를 위한 Figure 파일(MS powerpoint)에는 Figure와 제목을 연결하여 식별할 수 있으면 반드시 제목을 기술할 필요는 없다.

4. 원저 이외의 원고

1) 종설: 편집위원회에서 위촉한 특정주제에 초점을 맞춘 고찰로서 영문초록, 서론, 본론, 결론, 참고문헌, 표 및 그림의 순서로 기술한다. 영문초록은 300단어 이내로 하며, 원고(초록, 참고 문헌, 그림 설명, 표 제외)의 분량은 5,000단어 이내로 한다. 참고문헌의 수는 제한이 없다.

2) 증례보고: 우리나라에서의 첫 보고이며 가치 있는 증례이거나, 첫 보고가 아닐 경우에는 증례를 다년간 집적하여 우리나라에서의 특성을 기술하였거나, 증상이 기존의 보고와 다르거나, 기존의 진단 또는 치료방법이 아닌 새로운 시도를 한 경우로서 영문초록, 서론, 증례, 고찰, 참고문헌, 그림의 순서로 기술한다. 영문초록은 150단어 이내로 하며, 원고(초록, 참고 문헌, 그림 설명, 표 제외)의 분량은 2,000단어 이내로 한다. 참고문헌은 15개 이내로 한다.

3) 임상 화보: 사진과 이에 대한 설명을 통하여 내용을 전달하는 것으로 이는 독창적인 원저와 달리 사진을 통한 교육에 그 주목적이 있으며, 학술대회장에서의 학술 전시와 같은 성격을 갖는다. 이의 형식은 원저의 서론에 해당하는 간략한 서술, 사진설명, 원저의 고찰에 해당하는 간략한 서술의 순으로 한다.

4) 사설: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주제 또는 동향에 대하여 A4 용지 5-6매 정도의 간략한 수필형태로 기술한다.

5) 논평: 학회지에 게재된 논문 가운데 지적할 사항이나 추가할 사항이 있는 경우 A4 용지 3-4매 정도의 간략한 수필 형태로 기술한다.

6) 독자교신: 학회지에 대한 제언이나 질의응답이 필요할 경우 A4 용지 2-3매 정도의 간략한 수필 형태로 기술한다.

7) 영문 원고의 경우에 기술 방법은 한글 원고와 같다.

endonote style file
Author's Index
Author's Index
koreamed
komci
Manuscript Submission
To submit a manuscript, please visit the J Breast Dis e-submission management system at http://submit.jbd.or.kr, read the Instructions for Authors, and log into the J Breast Dis e-submission system. For assistance with manuscript submission, please contact: jbd.editorial@gmail.com.
Free archive
Anyone may access any past or current articles without logging in.
Editorial Office
519-763,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서양로 322
TEL : 061-379-7646    FAX : 061-379-7661    E-mail : jbd.editorial@gmail.com

Copyright© Korean Breast Cancer Society.                Developed in M2PI
About |  Browse Articles |  Current Issue |  For Authors and Reviewers